RSS

TI, 24V 스테퍼 모터용 디바이스 3종 추가

12 Jan

AutoTune™ 기술로 동적 모터 튜닝을 가능하게 하고 통합 전류 감지 기능으로 20%의 보드 공간 절감

TI코리아(대표이사 켄트 전)는 자사의 고성능 스텝퍼 모터 드라이버 제품군에 새로운 24V 스텝퍼 모터용 디바이스 3종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들 중 2개 제품은 TI의 특허 기술인 AutoTune™을 사용함으로써 스텝퍼 모터 튜닝이 필요하지 않으며, 2가지 통합 전류 감지 기능을 제공한다. 이 기능을 통해 이들 드라이버 제품은 차별화된 3D 프린터 및 로봇, 공장 자동화 장비, 지폐 계수기 등에 적합하다.

DRV8880 및 DRV8881 디바이스는 AutoTune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오랜 시간이 걸리고 반복적인 수동 튜닝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몇 주 혹은 몇 개월의 설계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칩에 탑재된 지능적인 기능을 통해 제품 수명 주기 동안 다양한 조건에서 모터의 성능을 동적 모니터링하고 그에 따라 감속 설정을 적합하게 조절할 수 있다. 이로써 모터 특성, 공급 전압, 부하 및 토크의 변동에도 불구하고 조용하면서도 효율적으로 작동하는 모터를 설계할 수 있다.

AutoTune 기술의 안정성과 수명의 이점을 필요로 하지 않는 모터 시스템에는 통합 전류 감지 기능을 탑재한 신제품 DRV8885 양극성 스텝퍼 모터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다. TI의 고유 기술을 사용하여 2개의 외부 감지 레지스터 없이도 모터로 공급되는 전류를 정확하게 조정할 수 있으므로, 경쟁 제품보다 최대 20%까지 보드 공간을 절감하고 배선을 간소화할 수 있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Advertisements
 
Leave a comment

Posted by on January 12, 2016 in NewProducts

 

Tags: , , ,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