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아이티컨퍼런스, LED 방열 세미나 및 비즈니스 상담회 개최

02 Mar

LED 및 조명 분야의 전문 세미나 주최사인 아이티컨퍼런스(www.it-conference.net)가 이 분야의 엔지니어링 매체인 LED뉴스코리아(www.lednewskorea.com)와 함께 오는 10월 21일(월) 서울상공회의소 중회의실 에서 “제 5회 방열세미나와 제품 시연 및 비즈니스 상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아이티컨퍼런스가 5번째로 주최하는 방열 세미나로 각종 부대 행사가 동반돼 반도체 조명 디자인 설계 및 회로 테스트 엔지니어들은 물론 솔루션 내 구매 담당자들이 대거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행사는 기존의 세미나와는 달리 제품 시연회 및 비즈니스 상담회를 함께 개최해 최신 방열 솔루션과 제품들의 공급자와 구매자간에 비즈니스 고리를 연결시키려는 데에 의미를 두고 있다. 실질적인 구매 상담의 기회를 조성함으로써 개발 및 생산 단계에 접어든 회사들을 본격적인 영업 단계로 연결시킨다는 목표다.

제품 시연회에는 방열 솔루션 설계와 시뮬레이션, 테스트를 비롯해 방열 기능이 적용. 강화된 LED 조명제품들도 전시된다. 애버드, 하이쎌, 파인테크닉스, 루멘스 등 독보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방열 조명 제품 회사들은 유료로 이 시연회에 참여할 수 있다. 제품 시연을 하는 회사들에게는 10분간의 공개 제품 설명 시간이 제공된다.

아이티컨퍼런스의 김홍덕 대표는 “고출력 LED의 원활한 열처리 기술은 방열 향상에 따른 LED조명의 수명 연장 및 원가 절감을 가능하게 해준다. 따라서 소형화, 고효율, 고성능을 통해 보급 및 설치를 앞당길 친환경 LED 조명의 최적 기술 핵심은 곧 방열”이라며, “이번 LED 방열 세미나에서는 기존 행사처럼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원리를 소개하는 데 그치지 않고 직접 제품 시연회와 비즈니스 상담회를 동시에 개최함으로써 실질적인 구매를 유도한다다는 데 의의가 있다”고 본 행사의 확대 배경을 설명했다.

시연회에 참여한 회사들에게는 글로벌 영문 매체인 디스플레이플러스(www.displayplus.net)를 통해 영문으로 기사가 무료 제공되며 해외 언론 홍보에 관한 컨설팅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주최측은 이를 통해 기존의 이론, 학술적인 세미나 발표나 일반 대중 위주의 보이기 위한 전시회와는 달리 미국과 유럽처럼 업계 전문가들간의 유기적인 ‘사업 일구기’ 행사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세미나 발표, 시연회 참여 및 개별 비즈니스 상담에 관한 문의는 아이티컨퍼런스 김고은 대리(전화: 02-3473-6367~8)에게 하면 된다.©

http://www.it-conference.net

[박스]

북미 2분기 PV 마켓, 캘리포니아로 집중

NPD Solarbuzz에 따르면, 미국의 2013년 2분기 태양광 설치 실적은 976MW이다. 이는 지난 1분기 설치량인 788MW에 비해 24% 늘어난 수치이다.

NPD Solarbuzz의 총괄 애널리스트인 Finlay Colville에 따르면, “금년 2분기에만 캘리포니아 주에 521MW의 신규 태양광 발전 용량이 설치 되었다. 이는 미국에서 주단위로 설치된 분기별 태양광 설치용량의 최대치이다.

또한 같은 기간 미국 전체 태양광 설치량의 53%에 해당하는 수치이다. 지난 1년간 캘리포니아 지역에서만 1.6GW의 신규 태양광 설비가 설치 되었고, 금년 하반기에 추가적으로 1.1GW의 신규 태양광 발전 설비가 설치될 전망이다.”고 말했다.

2013년 2분기 태양광 설치량의 72%는 Ground mount 태양광 이었으며, 나머지 28%는 주거용과 상업용 Rooftop 태양광이었다. 미국 태양광 시장의 분기별 수요의 59%는 유틸리티급 태양광 프로젝트에 대한 것이고, 나머지 41%는 상업용과 주거용 태양광 발전으로 나누어진다.

유틸리티급 Ground-mount 태양광에 대한 수요가 계속해서 높은 가운데, PG&E는 캘리포니아에서 California Valley Solar Ranch, phase three of Topaz Solar, phase two of Antelope Valley Solar Ranch, Gates Solar Farm 등 여러 개의 대규모 태양광 프로젝트를 완공하였다. 또한 애리조나에서도 Arizona Public Service Agua Caliente 태양광 발전소와 PG&E Copper Mountain Solar 2의 1단계 공사도 진행 중이다.

아이씨엔 매거진 2013년 10월호

Advertisements
 
Leave a comment

Posted by on March 2, 2016 in Automation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